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칭찬합시다

국민의 건강한 삶과 의료 표준을 선도하는 건강보험 모델병원

칭찬합시다 상세 조회에 관한 표이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배려하는 친절직원(이정선 간호사님)
작성자
김○원
등록일
2015-09-24
조회수
1075
30여년 직장생활 정년 퇴직후에 자발적 건강검진차 방문한 일산병원 건강검진 센터는 미로처럼 통행 동선이 복잡한 편이었습니다.
병원은 친숙해야 할 장소이나 긴장과 불안심리로 다가오는게 보편적인 대중이 겪는 현상으로 봅니다.
그런데 건강검진센터의 친절한 이정선 간호사님의 배려로 무사히 종합검진을 마칠 수 있었고, 유쾌한 기억으로 병원 이미지가 남게 됐습니다.
1. 친절한 배려 및 안내
2. 부드럽고 상냥한 인상으로 가족 같은 분위기
3. 방문객의 니즈를 찾아 도우미 서비스
4. 적극적인 업무자세

이와같이 적극적인 이정선 간호사님을 소감으로 알려 드립니다.

또한 지하 검진센터에서 1층의 심폐기능 검사실까지 안내하고 대기시간을 많이 허비했다고 다음 검사 과정을 안내하고 배려해준 이름모를 간호사님(미모에 키가 작은 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인이 겪은 일산병원 직원들 일부는 미흡하고 사무적인 직원들도 있었으나 몇몇분은 친절했습니다.
지금 시대는 사무적인 것 외에 감성적이고 감동을 주는 적극적 서비스가 기업생존 및 이미지에 지대한 영향을 준다고 생각 됩니다.
병원 관계자분께서는 적극적이고 친절한 감동을 주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인센티브를 주는 등 동기유발 및 모범직원을 많이 육성하실 것을 기대하며 권장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