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아카데미는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의료 환경 속에서 변화에 대응하고, 우리 병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긍정적인 환자 경험을 위해 매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향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2015년 전 직원 서비스 향상교육은 5월 27일 보직자 대상 서비스 디자인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석 달간 회당 4시간씩 총 30회에 걸쳐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교육 주제는 서비스디자인, VOC 운영 프로세스 이해, 효과적인 소통과 갈등관리, 후배를 키우는 서비스 코칭 등 총 5개 주제로, 고객의 경험에 대해 이해하고, 개선점을 찾는 법과 그러기 위해 직원들 간 소통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함께 찾는 과정으로 꾸며졌다.
WOW-ISACS아카데미는 CS강사들의 역량강화를 통해 보다 나은 CS교육 및 CS향상활동을 위하여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