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릴레이

원무팀 최현경
강혜연 간호사의 추천

저를 칭찬 직원으로 추천하신 강혜연 간호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정신 건강의학과 외래에 문의할 때마다 친절하게 응대 해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저는 소아청소년과 전빛나 간호사를 칭찬 직원으로 추천합니다. 외래 접수 시간이 끝나고 추가 접수를 할 때나 문의 전화를 할 때마다 친절하게 전화를 받아주셔서 항상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소아청소년과 전빛나
최현경 직원의 추천

최현경 선생님은 수납, 진료변경 관련 전화를 할 때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친해지고 싶은 선생님입니다. 연차가 올라갈수록 해이해지기 쉬운데, 올해는 큰 상도 받고 이렇게 칭찬 직원으로 선정되어 초심으로 돌아가 더 노력하고 배려하는 직원이 돼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미화 담당 김문희 여사님을 추천합니다. 일찍 출근해서 진료실과 대기실을 말끔히 정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미화 담당 김문희
전빛나 간호사의 추천

주어진 업무를 한 것뿐인데 감사의 말을 해주신 전빛나 선생님에게 오히려 제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정형외과 배미라 간호사님을 추천합니다.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이것저것 물어보는 게 귀찮을 수도 있는데, 항상 밝은 모습으로 자세한 설명을 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하시는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우리 병원주변에 예쁜 봄 꽃들이 만개했는데요, 직원 여러분도 잠시 마음의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정형외과 배미라
김문희 직원의 추천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배울 점이 많은 저인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건강증진센터 최미연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원무팀에 근무하실 때 병실 배정 업무로 연락을 드리면 항상 친절히 상대방이 기분 좋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어느덧 봄은 절정을 지나 여름을 향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글이 있어 적어봅니다. “세상은 반대쪽의 것을 통해 반대쪽의 것을 극명하게 보고 느끼게 해준다”

목록
이전
다음
footer_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