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릴레이

건강증진센터 최미연
배미라 간호사의 추천

맡은 바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칭찬직원으로 추천을 받아 부끄럽습니다. 배미라 선생님의 소중한 칭찬의 말씀, 가슴에 새기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을 추게 한다는 단순한 진리를 또 한 번 실감합니다. 저 또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잊지 않고 표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저는 후생복지팀 송민영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직원들의 많은 문의사항에도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응대해주는 모습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후생복지팀 송민영
최미연 직원의 추천

저를 칭찬직원으로 추천해주신 최미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직원들의 복리후생을 담당하는 부서의 일원으로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병원에 입사한 지 벌써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모든 직원이 화창한 날씨처럼 항상 기분 좋은 마음으로 근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경영정보팀 최동준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업무와 관련해 문의를 드릴 때마다 밝은 목소리로 응대하시는 모습에 기분이 좋습니다.

경영정보팀 최동준
송민영 직원의 추천

송민영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역할에 충실하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추천하신 것 같습니다. 직원들의 사랑을 받는 일산병원의 일원이 되도록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요즘 들려오는 세간의 소식이 어둡게 느껴지지만, 직장에서만큼은 기분 좋고 싱그러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인사팀 문주혜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매일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면서도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했습니다.

인사팀 문주혜
최동준 직원의 추천

최동준 선생님께서 추천을 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2013년에 입사해 지금까지 근무하면서 여러 가지 시행착오가 있었는데요. 이렇게 부족한 저를 추천해주셔서 부끄럽기도 하고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이번 기회를 터닝 포인트로 삼아 더욱 발전하는 직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운영지원팀 김영휘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맡은바 업무를 차분하고 성실하게 수행하는 모습에 감동했고 참 보기 좋았습니다.

목록
이전
다음
footer_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