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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기타

진료의뢰한 환자의 진료결과 회신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의뢰해 주신 진료의가 회신을 원하고 일산병원에서 진료를 본 환자가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한 건에 한하여 우편, 전화, FAX, E-mail을 통해 회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협력병원

협력병원이 되면 어떤 점이 좋나요?
A
- 의학도서관 이용
- 무료 주차 서비스(차량등록)
- 각종 세미나, 학술회의 참석 지원 및 직원교육 지원
- 협력병원 간담회 초청
Q

협력병원

진료정보교류 시범사업 참여에 대해 궁금합니다.
A
2019년 부터 정부 주도 하에 시행되고 있는 정책으로서 복지부 마이차트를 통해 전국 거점의료기관 중 1개에 참여신청을 하시면 ID를 부여 받으신 후 전국 진료정보교류 참여병원 모두와 전산을 통해 간편하게 진료의뢰서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Q

협력병원

진료의뢰·회송 시범사업 참여에 대해 궁금합니다.
A
2016년 5월부터 정부 주도 하에 시행되고 있는 정책으로서 참여신청을 하시면 심평원 신고를 하고 진료의뢰 시 관련 수가를 산정하실 수 있습니다.
Q

협력병원

협력병원 체결에 대해 궁금합니다.
A
의료기관으로써 지역 인지도, 교류현황 등을 평가하여 분기별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Q

회송

회송이란 무엇인가요?
A
일산병원에서 응급치료나 중증질환 치료 후 1차 또는 병·의원급으로 다시 진료를 의뢰하는 것입니다. 즉 동네 병원에서 외래진료를 보거나 요양병원(병원)에 입원하는 것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환자의뢰

상급종합병원 진료의뢰는 어떻게 하나요?
A
일산병원에 관련 전문의가 없거나 주치의가 보다 더 중증질환 진료가 필요하다고 판단된 경우 전국 45개 상급종합병원에서 빠른 외래진료가 연계될 수 있도록 전자의뢰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환자의뢰

환자 외래 진료의뢰는 어떻게 하나요?
A
전화의뢰 : 031-900-0057 (통화중인 경우 번호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전화드립니다)
Q

환자의뢰

응급실 또는 중환자실로의 환자 의뢰 절차가 궁금합니다.
A
응급을 요하거나 중증 치료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환자를 의뢰하시는 경우, 응급의료센터 핫라인 031-900-0764으로 전화주시면 응급의료센터 전원 코디네이터 의료진과 연결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