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릴레이

92병동 사경순
김경신 간호사의 추천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칭찬을 받아 쑥스럽기도 하고, 내가 정말로 칭찬받을 만한지 나의 모습을 돌아보게 됩니다. 밖으로는 드러나지 않지만, 묵묵히 자신의 일터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제가 추천할 분은 영양팀 이수하 선생님입니다. 병동에서 근무 시 영양팀에 환자 식사와 관련해서 문의할 일이 많은데 바쁜 와중에도 항상 밝은 목소리로 친절히 답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영양팀 이수하
사경순 간호사의 추천

2014년은 제가 일산병원에 입사한 지 10년이되는 해입니다. 이 기간이면 강산도 두 번은 변한다고 하는데, 저는 현재 어떤 모습인지 되돌아보는 한 해였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즐겁고 열심히 일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추천할 분은 의무기록팀 류상희 파트장님입니다. 의무기록 서식이나 회의 등에 관해 문의드렸을 때 그 절차나 필요한 사랑을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의무기록팀 류상희 파트장
이수하 영양사의 추천

입가에 미소 가득한 이수하 선생님께 칭찬을 받게 되어 무척 감사하고 오히려 부끄럽습니다. 부족한 점을 돌아보고 더욱 성심껏 임하겠습니다. 저는 종양혈액내과 홍수정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바쁘신 중에도 밝은 표정과 적극적인 마음으로 CQI 활동을 함께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수님의 밝은 응대로 주변 직원들과 환자들의 지친 마음에도 긍정적인 기운이 전달될 것 같습니다.

종양혈액내과 홍수정 교수
류상희 파트장의 추천

언제나 긍정적으로 업무처리를 도와주시는 류상희 선생님께 칭찬을 받게 되어 영광이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환자 진료뿐 아니라 저를 필요로 하시는 곳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추천할 직원은 병리과 소현주 선생님입니다. 진료과 특성상 병리과에 문의 전화를 많이 하게 되는데, 한결같이 친절한 답변과 예쁜 목소리로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
다음
footer_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