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년도 /4분기 입원 및 외래진료 환자경험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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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병원에서는 의료서비스 제공에 대한 환자경험 만족도 조사를 매분기 1회 이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년도 /4분기 환자경험 만족도
환자경험 만족도 조사대상
구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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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1/4분기 | 2/4분기 | 3/4분기 | 4/4분기 | 계 | 1/4분기 | 2/4분기 | 3/4분기 | 4/4분기 | |
외래 | ||||||||||
입원 |
환자경험 만족도 조사도구
4점 척도(일부 항목의 경우 5점, 11점 척도), 다중선택, 자유기입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
※ 21.1/4분기부터 항목 산출방법 변경
(의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진료시간 할애‘, ‘설명’ 문항의 평균)
※ 의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진료시간 할애‘, ‘설명’ 문항의 평균
(2021년 4월부터 모바일 설문조사 진행)
※ 의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진료시간 할애‘, ‘설명’ 문항의 평균
※ 21.1/4분기부터 항목 산출방법 변경
(의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의사와 만나 이야기할 기회’, ‘회진시간 관련 정보 제공'문항의 평균)
※ 의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의사와 만나 이야기할 기회’, ‘회진시간 관련 정보 제공'문항의 평균
(2021년 4월부터 모바일 설문조사 진행)
※ 의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의사와 만나 이야기할 기회’, ‘회진시간 관련 정보 제공'문항의 평균
※ 간호사(직원) 영역 ‘존중/예의‘, ‘경청’, ‘설명‘, ‘도움 요구 관련 처리 노력’ 문항의 평균
※ 간호사(직원) 영역 ‘존중/예의‘, ‘경청’, ‘설명‘, ‘도움 요구 관련 처리 노력’ 문항의 평균
(2021년 4월부터 모바일 설문조사 진행)
※ 간호사(직원) 영역 ‘존중/예의‘, ‘경청’, ‘설명‘, ‘도움 요구 관련 처리 노력’ 문항의 평균
※ 간호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병원생활 설명‘, ‘도움 요구 관련 처리 노력'문항의 평균
※ 간호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병원생활 설명‘, ‘도움 요구 관련 처리 노력'문항의 평균
(2021년 4월부터 모바일 설문조사 진행)
※ 간호사 영역 ‘존중/예의‘, ‘경청‘, ‘병원생활 설명‘, ‘도움 요구 관련 처리 노력'문항의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