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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National Health Insurance Service Ilsan Hospital

치유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로 감동을 실천합니다.

고객만족도

최상의 진료와 연구를 통해 국민보건향상을 위해 온 힘을 쏟겠습니다.

2019년도 2/4분기 입원 및 외래진료 고객만족도
일산병원에서는 의료서비스 제공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분기 1회 이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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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2/4분기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설문조사-계 1/4분기, 2/4분기, 3/4분기, 4/4분기 2018년, 계 1/4분기, 2/4분기 , 3/4분기, 4/4분기 2019년으로 구분한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설문조사
구분 2018 2019
1/4분기 2/4분기 3/4분기 4/4분기 1/4분기 2/4분기 3/4분기 4/4분기
외래 1,026명 168명 214명 298명 346명 338명 179명 159명 - -
입원 1,162명 247명 364명 282명 269명 1,013명 245명 768명 - -
고객만족도 조사도구
구조화된 일산병원 의료서비스 설문지 조사
4점 척도, 다중선택, 자유기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

19. 1/4분기 대비 외래만족도는 1.7점 증가, 입원만족도는 0.2점 증가하였음.

2018년 1/4 분기 부터 2019년 2/4 분기까지의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 그래프(다음 내용 참고)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분기와 외래, 입원으로 구분한 2018년1/4 분기 부터 2019년2/4 분기까지의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
분기/구분 18.2/4분기 18.3/4분기 18.4/4분기 19.1/4분기 19.2/4분기
외래 82점 81.1점 83.1점 81.2점 82.9점
입원 91.2점 87.9점 87.4점 89.3점 89.5점
병원 선택 이유(외래)
2019년 2/4 분기까지의 외래 만족도 점수 그래프(다음 내용 참고) (단위 : %)
병원 선택 이유(입원)
2019년 2/4 분기까지의 입원 만족도 점수 그래프(다음 내용 참고) (단위 : %)
진료 만족 점수
외래

주치의에 대한 만족도는 외래 2.6점 증가하였습니다.

2018년 2/4 분기 부터 2019년 2/4 분기까지 외래진료 만족도 점수 그래프(아래표 참조)
외래진료 만족도 점수 그래프-2018년2/4 분기 부터 2019년 2/4 분기까지 외래진료 만족도 점수
분기/구분 18.2/4분기 18.3/4분기 18.4/4분기 19.1/4분기 19.2/4분기
외래 89.5점 87.6점 88.8점 85.4점 88점
입원

주치의에 대한 만족도는 입원 0.7점 증가하였습니다.

2018년 2/4 분기 부터 2019년 2/4 분기까지 입원진료 만족도 점수 그래프(아래표 참조)
입원진료 만족도 점수 그래프-2018년 2/4 분기 부터 2019년 2/4 분기까지 입원진료 만족도 점수
분기/구분 18.2/4분기 18.3/4분기 18.4/4분기 19.1/4분기 19.2/4분기
입원 92.9점 90.2점 91.2점 94.2점 94.9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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