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글자크기 확대 축소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National Health Insurance Service Ilsan Hospital

치유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로 감동을 실천합니다.

고객만족도

최상의 진료와 연구를 통해 국민보건향상을 위해 온 힘을 쏟겠습니다.

2018년도 2/4분기 입원 및 외래진료 고객만족도
일산병원에서는 의료서비스 제공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분기 1회 이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이동

2018년도 2/4분기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설문조사-계 1/4분기, 2/4분기, 3/4분기, 4/4분기 2017년, 계 1/4분기, 2/4분기 2018년으로 구분한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설문조사
구분 2017 2018
1/4분기 2/4분기 3/4분기 4/4분기 1/4분기 2/4분기 3/4분기 4/4분기
외래 948명 144명 219명 323명 262명 382명 168명 214명 - -
입원 1,802명 256명 904명 356명 286명 611명 247명 364명 - -
고객만족도 조사도구
구조화된 일산병원 의료서비스 설문지 조사
4점 척도, 다중선택, 자유기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

18. 1/4분기 대비 외래만족도는 1.7점 감소, 입원만족도는 2.0점 증가하였음.

2017년 2/4 분기 부터 2018년 2/4 분기까지의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 그래프(다음 내용 참고)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분기와 외래, 입원으로 구분한 2017년2/4 분기 부터 2018년2/4 분기까지의 외래 및 입원 만족도 점수
분기/구분 17.2/4분기 17.3/4분기 17.4/4분기 18.1/4분기 18.2/4분기
외래 81.5점 80.4점 83.8점 83.7점 82.0점
입원 89.6점 88.4점 88.8점 89.2점 91.2점
외래

진료 수준(43.0%), 교통의 편리성(27.6%), 추천(18.7%), 의료비 수준(12.6%) 순으로 확인됨.

2017년 3/4 분기 부터 2018년 2/4 분기까지의 외래 만족도 점수 그래프(다음 내용 참고)
입원

진료 수준(36.3%), 추천(26.9%), 교통의 편리성(23.4%), 의료비 수준(10.7%) 순

2017년 3/4 분기 부터 2018년 2/4 분기까지의  입원 만족도 점수 그래프(다음 내용 참고)
진료 만족 점수
외래

주치의에 대한 만족도는 외래 2.8점 증가하였습니다.

2017년 2/4 분기 부터 2018년 2/4 분기까지 외래진료 만족도 점수 그래프(아래표 참조)
외래진료 만족도 점수 그래프-2017년2/4 분기 부터 2018년 2/4 분기까지 외래진료 만족도 점수
분기/구분 17.2/4분기 17.3/4분기 17.4/4분기 18.1/4분기 18.2/4분기
외래 87.2점 85.6점 88.5점 86.7점 89.5점
입원

주치의에 대한 만족도는 입원 0.6점 감소하였습니다.

2017년 2/4 분기 부터 2018년 2/4 분기까지 입원진료 만족도 점수 그래프(아래표 참조)
입원진료 만족도 점수 그래프-2017년 2/4 분기 부터 2018년 2/4 분기까지 입원진료 만족도 점수
분기/구분 17.2/4분기 17.3/4분기 17.4/4분기 18.1/4분기 18.2/4분기
입원 93.4점 93.3점 92.7점 93.5점 92.9점
  • 진료협력센터
  • 건강증진센터
  • 장례식장
  • 진료예약
  • 진료안내
  • 진료시간표
  • 가상공간VR체험
  • 건강TV
  • 경영공시
  • 임상연구센터 e-IRB
  • 어린이 e -도서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