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20주년 홍보동영상

한번도 가보지않은 길이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가야할 길이라는 신념으로 우리는 멈추지 않고 국민과 함께 전진했습니다. 환자 중심의 의료를 위해 올바른 의료 표준을 만들겠다는 그 하나의 목표를 향해 지나온 도전과 뜻깊은 성공. 앞으로의 더 큰 변화와 성장. 우리가 걷는 길이 표준이 됩니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1년에 120만명에 달하는 전국의 환자들이 일산병원을 찾아옵니다. 무엇이 이들을 경기 서북부의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으로 오게하는걸까요. 그 답은 환자 중심의 남다른 의료. 대한민국 의료 수준을 높여 온 우리만의 특화된 의술에 있습니다. 세계적인 진료, 교육, 연구역량이 적정진료 시스템과 하나되고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중증 환자들의 희망이되는 일산병원을 만들고 있습니다. 최고의 의술을 펼칠 수 있는 진료와 수술 환경안에서 집중진료분야 특성화 센터와 특수 클리닉을 운영하고 하이브리드 수술실과 고위험 응급환자를 위한 환자 안전 시스템, 상급종합병원을 넘어서는 다학제 협진 시스템 등 의사와 환자의 신뢰를 키워갑니다. 더 나은 치료법을 찾기위해 연구하고 더 편리하고 쾌적한 진료 환경을 만들기 위해 환자의 경험까지 세심하게 관리하는 병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의료기관으로 국민과 함께 성장해갑니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의료가 올바른 방향을 세웁니다. 그것이 국내 유일의 보험자 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역할입니다. 진료를 통해 축적한 임상 데이터를 연구 분석하여 적정진료의 표준을 만들고 국민 모두가 공감하고 신뢰하는 의료 서비스를 선도하며 건강보험 정책의 테스트베드 역할도 함께 수행합니다. 더 나은 환자의 치료를 위해 쉼없이 이루어 온 우리의 노력들은 국민의 건강, 제도의 발전, 나아가 우리 보건 의료체계의 믿음직한 기준이 되어 필수 의료에 대한 보장성을 강화하며 전국민 전생에 건강 보장 시대를 여는 따뜻한 동력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표준이 세계의 표준이 된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보건의료 환경의 변화를 예측하며 나아갑니다. 건강보장 시스템의 앞선 의술에 공공의 가치를 더하는 보건의료 안전망에 중심으로서 국가 필수 의료 분야를 이끌어가는 공공의료 중심병원. 의료진과 환자 병원을 둘러싼 지역 사회까지 보험자 병원으로서의 선도 병원 역할을 수행하며 일산병원은 국민과 함께 멈추지않고 나아갈것입니다. 아무도 걷지않은 길에서 모두를 위한 답을 찾아온 일산병원의 도전과 성공의 시간들. 보다 앞선 의료 서비스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평생 건강 파트너. 국민의 건강함 삶과 올바른 의료 표준을 선도하는 건강보험 모델 병원 우리는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입니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20년 그 도전과 성공의 여정

한번도 가보지않은 길이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가야할 길이라는 신념으로 우리는 멈추지 않고 국민과 함께 전진했습니다. 환자 중심의 의료를 위해 우리나라 보건의료의 표준을 선도하며 희망을 이어온 20년. 보다 앞선 의료 서비스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평생 건강 파트너. 우리는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입니다. 우리의 길을 되돌아 봅니다. 국내 유일의 보험자 병원으로 태어나 대한민국 대표 의료기관으로 성장하기까지 국민의 건강한 삶과 공공의료의 발전을 위해 쉼없이 달려온 20년. 일산병원이 걸어온 모든 길엔 최초의 도전이자 혁신의 연속이였습니다. 빛나는 오늘을 만든 일산병원의 도전과 희망, 가슴벅찬 성공의 여정을 돌이켜봅니다. 처음 병원을 지을 당시에 공단에서 설계지침을 개발을 했습니다. 설계는 94년 5월부터 95년에 완료를 해서 그 해 착공을 시작했습니다. 저희 병원 같은 성격의 병원 건립이 처음이었고,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제가 2000년도 1월에 처음 이 병원에 입사를 해서 진료를 시작했기때문에 아마 저의 진료생활과 병원의 역사가 밀접한 또는 같이 관계한다고 할 수 있겠죠. 일산병원의 발전을 위해서라면 저의 미력한 힘이나마 최선을 다해서 진료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병원이 2000년에 개원한 후 7월즘 처음 알게 되었고, 제가 용기 내서 고백을 하게되었습니다. 저에게 일산병원은 예쁜 두 딸과 남편이라는 소중한 가족을 만들어준 고맙고 따뜻하며 행복한 보금자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2000년 3월 2일 일산병원에서 태어난 출생 1호 하기, 이태훈입니다. 일산병원에서 태어났기에 제가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2010년도 첫 진료의 설렘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이어질 일산병원의 성장과 발전적인 행보에 더욱 힘을 더하겠습니다. 2010년부터 함께하며 갖게 된 일산병원인의 자부심을 가지고 20주년을 넘어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일산병원을 응원 하겠습니다. 국민들의 신뢰가 함께하는 병원입니다. 대한민국의 의료 표준을 선도하는 일산병원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일산병원이 20년동안 크게 성장했듯이 저 또한 일산병원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자하고 싶습니다. 국민들의 신뢰 받는 평생 건강파트너가 되어주는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이 되시길 기원 하겠습니다. 우리가 만든 20년의 역사, 모두에게 감사드리고 언제나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며 따뜻한 사랑을 더해주는 큰 병원이 되길 기원합니다. 국민의 건강을 평생 책임지는 국민 대표 병원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개원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모두의 마음을 모아 희망으로 일산병원이 대한민국 의료의 내일을 함께 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HIP 선포식

대한민국 의료의 기준을 세우기 위한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20년 REMAKE RESTART.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내일은? 체계적인 시스템, 환자 맞춤 적정진료, 우수한 전문의, 환자를 위한 마음, 새로운 내일을 위해 변화 합니다. 내일의 건강, 내일의 행복, 내일의 대한민국을 위해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